[Bath의 Accounting] 2시간이고 3시간리고 진심어린 조언
페이지 정보
본문
영국 단기어학연수 다녀와서 본격적으로 영국 유학을 고민하던 2010년 우연히 영국유학 전문 유학원이라는 것을 알고 사람사랑 유학원의 문을 두드리던 13년전이 생각납니다.
영국 유학에 관한 정보가 많지 않아 이리저리 헤매던 저에게 사람사랑 유학원은 한 줄기 빛과 같았습니다. 가장 비싼 어학원들을 추천해주는 게 아닌, 원장님께서는 가장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선의 선택을 하도록 이끌어 주셨습니다.
영국 파운데이션 과정을 할지 말지 고민을 하던 저에게 원장님께서는 2시간이고 3시간이고 몇 날 며칠 입시와 인생 전반에 대해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원장님과 대화할수록 원장님께서 저를 사람 대 사람으로 대해 주시며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신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또한, 오랜 경험과 전문적인 입시지식을 바탕으로 유학의 방향을 잡아주셨습니다. 제 개인적인 상황, 성적, 여건 등을 바탕으로 자기소개서 첨삭과 비자 지원 및 인터뷰 준비등 입시 전반에 대해 조언해 주시고 준비를 도와주셨습니다.
인생의 큰 결정을 하지 못하고 고민하던 저에게 늘 진심어린 조언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시고 영국 생활 적응하는데 있어서도 늘 세심히 챙겨주시던 원장님과 사람사랑 유학원분들의 도움과 조언으로 저는 영국 바쓰 대학교에서
회계학 공부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졸업 후에는 영국 런던의 회계법인에서 회계사로서 제 꿈을 펼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원장님과 사람사랑 식구분들은 영국유학 입시 전문가로서 또한 유학생활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여러분의 유학생활에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학생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진심어린 조언과 입시컨설팅을
해주신 원장님과 유학원 분들께 늘 감사드립니다.
H.Kim
Studied Accounting & Finance at University of Bath
ACA - Chartered accountant
현재 영국 회계사로 런던에서 근무중